회원로그인

스포츠분석

야구 | MLB 간단 코멘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진 작성일20-08-05 00:01 조회160회 댓글0건

본문

미네소타 vs 피츠버그 미네소타는 8승 2패, 피츠버그는 2승 8패로 큰 차이를 보이고있다. 미네소타가 이번 홈 4연전에서 생각보다는 저득점에 묶이긴 했지만, 클리블랜드는 최고급 선발진과 불펜진들을 상대로하면서도 3승을 챙겼다는 점에 의의를 둬야한다. 베리오스는 홈에서 꾸준히 호투해내는 자원이고, 시즌 스타트는 좋지않았지만 직전 클리블랜드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으로 나쁘지않았다. 머스그로브가 매 경기 2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흔들리고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피츠버그가 선발 맞대결에서 리드를 가져가긴 쉽지않을 것. 피츠버그는 불펜에서도 최하위권에 그치고있으며, 1차전에서도 동점 상황에서 필승조가 무너지며 패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 역시 피츠버그가 승리를 거두기는 어려운 것.

# 배팅 전략
* 미네소타 승
* 미네소타 -1.5 핸디캡 승
* 8.5 언더

신시내티 vs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 선발 셰인 비버는 올 시즌 2차례 등판에서 도합 14이닝 무실점으로 괴력을 발휘하고 있다. 신시내티 타선이 그리 강하지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비버의 기세를 저지하는 건 쉽지않아 보인다. 클리블랜드는 불펜도 최상위권이기 때문에, 비버가 최근의 기세만 이어갈 수 있다는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 신시내티 선발 메일리는 첫 등판에서 4이닝 2실점을 기록했고, 매 경기 심한 기복을 보이고있기 때문에 신뢰하기 어렵다. 신시내티 입장에서도, 상대 선발 비버가 등판하는 경기에서 필승조를 활용하기는 쉽지않을 것으로 보이며, 타격이 약한 클리블랜드도 승리에 필요한 점수를 뽑아낼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신시내티 패
* 신시내티 +1.5 핸디캡 패
* 7.5 언더

템파베이 vs 보스턴 모튼은 앞선 두 차례 등판에서 모두 피홈런을 허용하며 평자 8.00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보다 급격히 늘어난 피홈런으로 인해 고전하고있으며, 보스턴 상대로 보여왔던 지난 시즌의 강점 역시 신뢰하기 어렵다. 이오발디는 앞선 2경기 모두 저실점 피칭했고, 지난 시즌 템파베이와의 선발등판에서도 6이닝 3실점으로 호투해낸 자원. 두 팀 모두 불펜이 불안한 상황이기 때문에 변수가 많지만, 적어도 타격에서만큼은 보스턴이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있기 때문에 모튼이 다시 한 번 흔들린다면 이를 만회하기 어려울 것.

# 배팅 전략
* 템파베이 패
* 템파베이 -1.5 핸디캡 패
* 8.5 언더

워싱턴 vs 뉴욕메츠 워싱턴은 5일 만에 일정을 치르기 때문에 아직까지 선발을 발표하지 않았고, 1선발 맥스 슈어져 혹은 패트릭 코빈이 나설 가능성이 높다. 슈어져는 지난 시즌 메츠전 평자 3.46으로 나쁘지않았고, 비록 올 시즌 개막전에서 부진했지만 2경기에서 곧바로 7.1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스티브 마츠는 지난 시즌 워싱턴전 모두 호투했지만, 모두 홈등판이었기 때문에 이번 원정등판은 변수가 있다(마츠는 지난 시즌 원정 평자 6.62). 워싱턴은 후안 소토가 복귀전을 가질 것으로 알려졌으며, 슈어져가 평소처럼만 해준다면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득점지원과 불펜을 갖추고있다.

# 배팅 전략ㅍ
* 워싱턴 승
* 워싱턴 -1.5 핸디캡 승
* 9.5 언더

애틀랜타 vs 토론토 애틀랜타는 홈에서 치른 6경기에서 5승을 챙겼고, 홈 평균 5.5득점으로 훌륭한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고있다. 직전 경기에서는 소로카가 무너지면서 어려운 경기를 했지만, 올 시즌 순항 중인 맥스 프라이드가 나섰을 때는 다시금 익숙한 애틀랜타 홈경기를 기대해볼 수 있다. 토론토는 5일 만에 일정을 소화하기 때문에 선발이 아직까지 발표되지않았는데, 맷 슈메이커의 등판가능성이 제기되고있다. 슈메이커 역시 첫 등판을 퀄스피칭으로 기분좋게 출발했으며, 피홈런이 많지않은 선수이기 때문에 애틀랜타 상대로도 충분히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 것. 충분한 휴식을 취한 토론토가 저득점 접전 양상에서 필승조를 총동원하며 역배당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애틀랜타 패
* 애틀랜타 -1.5 핸디캡 패
* 8.5 언더

밀워키 vs 시카고화이트삭스 밀워키는 지난 시즌의 장타를 유지하지 못하고있으며, 특히 로렌조 케인이 아웃되며 전력이 더욱 약해졌다. 반면, 화이트삭스는 강력한 타격을 기반으로 많은 승리를 챙기고있다. 이번 경기 밀워키 선발 우드러프는 컵스-피츠버그 상대로 나쁘지않은 모습을 보였던 반면, 화이트삭스 선발 지오리토는 미네소타와의 홈경기에서 3.2이닝 만에 7실점으로 무너진 기록이 있다. 다만, 밀워키 타선의 힘이 꽤나 빠진 상황이기 때문에 지오리토를 괴롭히기는 쉽지않아보이며, 우드러프가 버티는동안 밀워키가 차이를 벌리기는 어려워 보인다. 밀워키는 1차전에서 불펜진이 무려 4점을 헌납하며 역전패를 당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후반부 변수에서 타격의 차이가 발목을 잡을 것으로 보인다.

# 배팅 전략
* 밀워키 패
* 밀워키 -1.5 핸디캡 패
* 8.5 오버

시카고컵스 vs 캔자스시티 헨드릭스는 직전 신시내티전 등판에서 4.1이닝 6실점으로 크게 고전했지만, 적어도 홈에서만큼은 꾸준히 호투해주는 자원이다. 1경기에서도 밀워키 상대로 완봉승을 거두기도. 캔자스시티 선발 브래드 싱어는 앞선 2경기에서 모두 5이닝 2실점으로 짠물피칭을 이어가고있지만, 홈 평균 2.67실점에 불과한 컵스 상대로는 이 정도 실점도 패배로 직결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한다. 두 팀 모두 타율은 낮지만, 결정적으로 장타비중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있기 때문에 컵스가 다시 한 번 앞서나갈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컵스 승
* 컵스 -1.5 핸디캡 승
* 8.5 언더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콜로라도는 홈으로 돌아온 뒤 4경기 모두 좋은 타격을 보였다. 이번 경기 선발 마르퀘즈는 올 시즌 평자 1.54로 순항하고있지만, 모두 원정등판이었고 지난 시즌 홈 평자 6.26으로 좋지않았던 자원이기 때문에 변수가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아직까지 선발을 발표하지않았지만, 로테이션상 케빈 가우스먼이 나설 가능성이 높다. 앞선 2경기 모두 4이닝 3실점 정도를 허용한 선수로, 지난 시즌 콜로라도 상대로 5실점으로 무너진 기록이 있다. 두 팀 선발투수 모두 실점가능성이 높은 경기지만, 그래도 불펜의 힘으로 뒤를 잘 추스릴 수 있는 팀은 역시 콜로라도다.

# 배팅 전략
* 콜로라도 승
* 콜로라도 -1.5 핸디캡 승
* 12.5 오버

오클랜드 vs 텍사스 제수스 루자르도는 지난 시즌부터 줄곧 롱릴리프를 맡아왔던 불펜자원으로, 메이저리그에서는 처음으로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에도 짠물피칭을 이어갔던 자원이기에, 선발로 긴 이닝 소화는 어렵겠지만 실점이 많지는 않을 것. 텍사스 선발 랜스 린은 앞선 2경기에서 도합 12이닝 무실점으로 괴력을 뿜어내고 있으며, 투수친화적인 오클랜드 구장에서 다시금 호투할 가능성이 높다. 오클랜드 불펜이 선발의 기량에서는 물론 린이 앞선다고 볼 수 있겠지만, 오클랜드는 최상위권 불펜을 보유하고있기 때문에 린이 버티는 동안 텍사스가 격차를 벌릴 수 있을지 의문. 오히려, 불펜열세로 인해 매 경기 후반부 변수가 좋지않았던 텍사스가 이번 경기에서도 마지막 실점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 배팅 전략
* 오클랜드 승
* 오클랜드 -1.5 핸디캡 패
* 8.5 언더

샌디에이고 vs LA다저스 래밋은 지난시즌과 달리 호투를 이어가고 있으며, 두 경기 모두 5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 다저스 상대로 등판할 때마다 피홈런을 허용하며 흔들렸다는 점은 변수가 될 수 있다. 다저스 선발 더스틴 메이는 긴 이닝 소화는 어려운 자원이지만, 저실점피칭을 이어가고있다. 메이의 가장 큰 강점은 피홈런이 적다는 점인데, 지난 시즌 샌디에이고 상대로 두 차례 선발등판에서 피홈런이 없었다. 두 팀 모두 주자를 모으는 능력보다는 큰 것 한 방에 강점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메이의 강점이 빛날 수 있을만한 경기가 될 것. 두 선발투수 모두 이닝소화가 짧은 편이라는 점 역시, 불펜이 강한 다저스가 후반부로 갈 수록 유리할 가능성이 높은 이유.

# 배팅 전략
* 샌디에이고 패
* 샌디에이고 +1.5 핸디캡 승
* 8.5 오버

애리조나 vs 휴스턴 범가너는 앞선 2경기에서 아주 많은 실점을 허용치는 않았지만 결국 6이닝을 채우지 못했고, 타자친화적인 체이스필드에서 첫 등판이다. 휴스턴 선발 크리스티안 하비에르는 지난 다저스전에 선발 데뷔전을 치렀고, 5.2이닝 2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했다. 애리조나의 현 타격이 형편없고 10경기 2홈런에 허덕이고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하비에르를 강판시킬 만한 변수를 만들어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범가너의 호투여부와는 무관하게, 이닝소화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한다면 결국 후반부 변수에서는 타격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있는 휴스턴이 앞서나갈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애리조나 패
* 애리조나 +1.5 핸디캡 패
* 8.5 오버

시애틀 vs LA에인절스 두 선발투수는 7월 30일 에인절스 홈에서 맞대결을 가졌고, 히니가 5이닝 2실점을 기록한 반면 던은 3이닝 3실점 이후 강판되었다. 두 팀 모두 불펜이 매우 좋지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후반부 변수가 정말 중요하며, 당시 경기에서도 시애틀이 10-7로 역전승을 거둔바 있다. 에인절스는 시몬스-라 스텔라 등이 아웃된 상황에서 오타니 역시 선발투수로 나왔을 때 부상당하며 지명타자로서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 그렇지않아도 타격이 시원치않았던 에이절스이기 때문에 이들의 부재가 커 보이며, 그나마 불펜에서 앞서있는 시애틀이 후반부 변수에서는 좀 더 앞서있다. 저스틴 던이 크게 무너지지않는 이상, 시애틀이 타격의 힘으로 앞서나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

# 배팅 전략
* 시애틀 승
* 시애틀 +1.5 핸디캡 승
* 8.5 오버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목록

게시물 검색

ⓒ 2018 7MSCOR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