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스포츠분석

축구 | 3월 9~10일 해외축구 분석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진 작성일20-03-09 19:19 조회187회 댓글0건

본문

3월 9일 RUS D1 22:30 [스파르타크 모스크바 VS 크라스노다르]


스파르타크 모스크바는 지난 경기 홈에서 열린 러시안컵에서 CSKA 모스크바를 상대로 연장전 끝에 승리를 기록. 현재 리그에서 8위와 승점이 동률인 9위. 최근 홈 5경기를 보면, 공식 경기 결과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경기력이 안정적인 상황. 현재 공식 경기 결과로 6경기 무패를 기록 중이고,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중. 리그에서 득점과 실점이 동일하고, 공격과 수비에서 양 면에서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이는 중. 홈에서 맞이하는 경기에서 승리하여 지난 컵대회의 승리로 인한 좋은 분위기를 이번 라운드에서도 이어갈 준비하고 나올 것으로 예상됨.


크라스노다르는 지난 경기 홈에서 우파에게 승리를 거둠.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줌. 현재 3연패 뒤 승리를 거뒀고, 친선전에서 3연패 후 리그에서 승리를 거둔 것은 매우 고무적인 부분. 최근 원정 5경기를 보면, 3승 2패를 기록. 5경기 7득점 5실점을 기록하면서 공격과 수비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 중. 현재 리그 2위에 있고, 최근 원정에서 2연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다시 시작한 리그 경기에서 순위 상승과 남은 리그 운영을 위해서 원정 경기지만 승리하기 위해 준비하고 나올 것으로 보임.


3월 10일 RUS D1 01:00 [제니트 VS 우파]


제니트는 원정팀 FC우파와의 상대전적에서 4승 1패를 기록하며 우세한 전적을 기록중이다. 제니트는 최근 리그 5경기 1승 4무를 기록하면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나 10경기 무패를 기록 중이며 분위기 또한 상승세를 유지중이다 제니트에 경우 아쉬운 경기력이 많이 보여주면서 쉽게 가져갈수있는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대다수였다 하지만 이번경기에서는 우파와의 상대전력이 확실하게 나면서 제니트 또한 이번경기를 놓치지않을것으로 보여지며 제니트에 우세속에 경기가 끝이 날것으로 보여진다.


FC우파는 홈팀 제니트와의 상대전적에서 1승 4패를 기록하며 밀리는 전적을 기록 중이다. 최근 리그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며 무난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우파는 매경기 실점이 많은 만큼 약한 수비력을 가지고 있다 반면 공격력은 위협적이며 수비력이 약한점이 매우아쉽다고 볼수있다. 우파는 최근 경기에서도 좋은 공격력을 못살리며 약한수비 때문에 2대0패배를 하였고 이번경기 제니트는 러시아리그에서 최상인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기에 과연 우파에 수비력으로 제니트에 공격력을 막아낼수 있을지 의문이다. 우파는 수비하기 급급 할것으로 보여진다. 


3월 10일 ITA D1 02:30 [사수올로 VS 브레시아]


사수올로는 지난 리그 라운드 파르마에 0-1로 분패하며 리그 4경기(3승 1무) 무패를 마감했다. 이날 사수올로는 일방적인 공세에도 불구하고 전반 25분 결승골을 내주며 석패한 모습. 결정적 찬스 여러차례 있었지만 에이스 FW 도메니코 베라르디(리그 9골 5도움)가 마무리하지 못한 점이 뼈아팠다. 2선에 배치된 세르비아 국가대표 MF 필립 두리치치가 맹활약을 펼쳤지만 역부족이었다. 아울러 준주축 MF 하메드 주니오 트라오레, 전력급 DF 블라드 치리체스, 알레산드로 트리팔델리는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다. 중앙과 2선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트라오레가 이탈한 상태지만 MF 예레미 보가, 두리치치 등 대체할 수 있는 자원들이 즐비한 모습.


브레시아는 지난 리그 라운드 나폴리에 1-2로 역전패하며 리그 10경기(3무 7패) 무승으로 심각한 부진에 빠져 있다. 이날 브레시아는 전반 26분 역공 끝에 DF 혼 챈셀러의 선제골이 터졌지만 경기내내 나폴리의 공세에 고전하다 후반 내리 2골을 내주며 역전패하고 말았다. 특히 DF 알레시 마테유의 핸드볼 파울이 나폴리에 PK 동점골을 내주면서 크게 흔들렸던 점이 뼈아팠다. 그나마 MF 산드로 토날리가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아울러 전력급 FW 플로리앙 아예는 징계에서 복귀하지만 주축 DF 마테유는 징계로 결장한다. 그럼에도 주축 FW 어네스토 토레그로사, MF 호물로, DF 안드레아 시스타나가 모두 부상에서 복귀한단 소식. 지난 1일과 8일 모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경기가 연기되면서 부상자들이 복귀할 수 있는 호재를 맞이했다. 현재 전력급 GK 엔리코 알폰소만이 부상에서 복귀하지 못했다.


3월 10일 ENG PR 05:00 [레스터 시티 VS 애스턴 빌라]


레스터 시티는 지난주 주중 FA컵 16강전에서 버밍엄 시티에 1-0 신승을 거두며 8강에 올랐다. 이날 레스터는 일방적인 공세 끝에 후반 DF 히카르도 페헤이라의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지난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서 1달여만에 부상복귀를 신고한 MF 윌프레드 은디디가 선발로 나섰지만 아직 폼을 되찾지 못한 모습. 게다가 이날 이후 주축 DF 벤 칠웰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전력급 MF 남팔리스 멘디, DF 다니엘 아마티는 여전히 부상인 가운데 주포 제이미 바디(리그 17골 4도움)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단 소식. 주중 경기에서 결장한 만큼 복귀가 예상되나 선발이 어려울 수 있다. 레스터 전술의 핵인 MF 은디디가 아직 폼을 못찾은데다 그의 대체자 멘디가 여전히 부상인 점은 변수가 될 수 있다. 또한 주포 바디가 결장할 경우 FW 켈레치 이헤나초가 대신 나선다.


아스톤 빌라는 지난주 주중 카라바오컵(리그컵) 결승전에서 맨시티에 1-2로 분패하며 준우승에 그쳤다. 이날 빌라는 맨시티의 일방적인 공세에 고전하다 전반에만 내리 2골을 내주며 석패를 자초한 모습. FW 음브와나 사마타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전세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게다가 주축 FW 웨슬리(리그 5골 1도움), GK 톰 히튼, 전력급 GK 제드 스티어는 여전히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다행히 스코틀랜드 국가대표이자 주축 MF 존 맥긴(리그 3골 2도움)이 장기 부상에서 복귀한단 소식. 선발은 어려울 수 있지만 교체로 부상복귀를 신고할 것으로 전망된다. 중원의 핵이 복귀하는 만큼 힘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목록

게시물 검색

ⓒ 2018 7MSCORE Inc. All rights reserved.